영상물등급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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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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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홈페이지 유지관리 및 뉴스레터 제작 사업 입찰공고

작성자 윤정태

  • 작성일 2018-06-25

  • 조회수 230

영상물등급위원회 공고 제2018-16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2018 홈페이지 유지관리 및 뉴스레터 제작 사업
㉯ 배정예산: 36,000,000원(부가세 포함)
㉰ 제안요청 사업설명회: 생략(문의: 정책홍보부 김민희/☎051-990-7264)
㉱ 제안서 제출기한 및 장소: 2018.07.05.(목) 15:00까지 / 영상물등급위원회 경영전략부
㉲ 제안서 설명회 및 장소: 별도 통보
㉳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
㉴ 공동계약 여부: 공동계약 불가
 
2. 입찰 및 낙찰자 선정방법
㉮ 적용규정: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3조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재부 계약예규)
㉯ 계약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 배점기준(100점): 기술능력평가(90점) + 입찰가격평가(10점)
※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 정보시스템 구축·운영지침」 제18조 참고
㉱ 기술능력평가결과 85% 이상인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종합점수 상위점수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또한,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에서 제외합니다.
㉲ 제안서 기술평가항목 및 배점표: 제안요청서 참고
 
3. 입찰참가자격(※기타 자세한 자격 제한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이 있는 자로서 입찰등록에 필요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우리 위원회에 등록을 필한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업체(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만 가능/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과 동법 시행령 제2조의3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은 입찰참여가 가능합니다.)
※ <중소기업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
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대표자(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제안서 제출처: 영상물등급위원회 경영전략부 인사재무팀 계약담당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서로 39, 영상산업센터 3층/☎051-990-7215)
※ 제출처로 직접방문접수만 가능(*우편, 택배 등 제출시 접수불가)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한 경우 면제하고,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위원회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입찰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1 참고)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입찰보증금 납부이행각서 1부.(제안요청서 서식2 참고)
㉱ 청렴계약이행 확약서 1부.(제안요청서 별지8 참고)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중소기업 확인서[소기업(소상공인)] 1부.
㉶ 대리인의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대리인의 신분증 지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시는 반드시 인감증명서와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를 제출해야 합니다.)
 
8.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서류
㉮ 사업제안서 8부.(제안요청서 별지 1 참고)
- 제안서, 관련 서식 및 자료 등 관련 파일 일체 USB 1기에 별도 제출
- 제안서 평가와 관련된 모든 서류는 제안서에 제본하여 제출하여야 함
㉯ 가격입찰서 1부.(산출근거표 첨부 후 밀봉 및 인감날인 제출)(*제안요청서 서식 3,4 참고)
㉰ 공인신용평가기관에서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원본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 확인서[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 1부.
㉲ 직접생산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1부.
㉳ 일반현황, 수행인력 현황 및 이력 각 1부.(제안요청서 별지 2,3,4 참고)
㉴ 용역실적증명(용역수행증명서) 원본 1부.(제안요청서 별지 5,6 참고)
- 발주기관이 공공기관 또는 국가기관인 경우는 실적증명서만 제출하고, 민간기관과 거래한 실적은 세금계산서 사본, 계약서 사본 등을 추가 제출하여야 함.
- 실적증명서는 제안요청서의 별지 6 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승인 발급된 실적증명서로 제출하여야함.
- 용역실적증명서는 용역의 주요내용이 반드시 기재된 것에 한함.
㉵ 확약서 1부.(제안요청서 별지 7 참고)
※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사본제출 서류에는 ‘원본대조필’로 확인(명기) 후 인감(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여 제출
※ 별지서식 및 작성 방법 등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고
 
9. 계약의 체결
㉮ 최종 낙찰자는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구비서류 및 낙찰금액 산출내역서를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동 사항을 이행하지 않을 시는 낙찰을 무효로 하며, 이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위원회 예산회계규정 제50조에 의거 우리 위원회에 귀속됩니다.
 
10. 입찰참가자의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및 우리 위원회에서 게시한 본 용역의 제안요청서(규격서), 용역입찰유의서,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확인 및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및 사업자등록증 상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별도 지불하지 않으며 제출한 자료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 가격입찰서(산출근거표 포함)는 별도로 밀봉하여, 제안서와 함께 제출 바랍니다.
※ 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동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홈페이지(www.pps.go.kr)를, 위원회 예산회계규정은 공공기관 경영정보공개시스템(www.alio.go.kr)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위원회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우리 위원회 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위원회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관련 문의사항
㉮ 제안 관련 : 영상물등급위원회 정책홍보부 김민희, 051-990-7264
㉯ 입찰 관련 : 영상물등급위원회 경영전략부 윤정태, 051-990-7215
 
 
 
 
2018. 06. 25.
 
영상물등급위원회 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