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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물등급위원회 CI 개발 용역

관리자 2019-06-11 조회수 : 5280
영상물등급위원회 공고 제2019-27호
 
영상물등급위원회 CI 개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영상물등급위원회 CI 개발
㉯ 계약의뢰 : 부산지방조달청
㉰ 계약방법 : 제한경쟁
㉱ 입찰방법 : 제한(총액)협상에 의한 계약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20일 이내
㉳ 입찰(개찰)일시 : 2019/06/21 13:00
㉴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추정가격 : 72,727,273원(부가세 별도)
㉶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19/06/19 12:00
㉷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19/06/21 12: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하자담보책임기간 및 인도조건 : 과업내역에 따름
㉺ 기타사항 :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허
* 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규격 등)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만 유효합니다.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산업디자인전문회사(시각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0) 또는 산업디자인전문회사(종합디자인분야)(업종코드 4444)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3. 제출서류
□ 입찰 및 제안 관련 서류
㉮ 입찰참가 및 기술제안서 : ‘6. 기술제안서 제출’을 참조하여 해당서류 제출
㉯ 공동수급협정서 : 공동계약 불허
 
4. 입찰보증금, 계약보증금, 하자보수보증금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보증금의 납부
1.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2.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그 사실이 등록·확인된 자(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은 사실이 있는 대표자 또는 그 대표자가 다른 업체에 고용되어 입찰에 관여하는 경우에는 그 사용자 포함)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에는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종료일이 2년 이내에 포함된 전체 부정당업자 제재건의 총제재기간에 따라 다음 각호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단, 공동수급체의 대표자가 납부면제 대상이고 지급각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공동수급체 전원은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에 해당됩니다.
1) 총제재기간이 6개월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2) 총제재기간이 6개월 이상 ~ 1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15
3) 총제재기간이 1년 이상 ~ 2년 미만: 입찰금액의 100분의 20
4) 총제재기간이 2년 이상: 입찰금액의 100분의 25
3. 입찰자가 '가' 내지 '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둘 중 큰 금액을 입찰 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4. 상기 '가' 내지 '다'에서 규정한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일 전일(공휴일인경우 그 전일) 18:00까지 본청 조달회계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납부면제: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납부하지 않은 경우에는 납부하지 않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만 본 입찰의 입찰보증금을 면제하고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 국고귀속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38조)에 의해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 공동계약의 경우 입찰보증금은 「공동계약운용요령(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라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입찰에 관한 주요 공지사항
㉮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ㅇ 일시 :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개찰
ㅇ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으로만 가능합니다.
*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만일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 받은 경우에는 사후 정산됩니다.
㉯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
ㅇ 평가기관 : 영상물등급위원회
ㅇ 평가일시 및 장소 등 상세내용은 수요기관에서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 참 고 사 항
ㅇ 기타 세부사항은 수요기관 요청문서[경영기획부-3288](e-발주협의포함)에 의함.
ㅇ 하자보수 보증기간 : 제안요청서에 의함
 
6. 기술제안서 제출
㉮ 제안서 제출
본 사업은「(계약예규)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수요기관에서 오프라인으로 평가합니다.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e-발주시스템을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제출기간 : 2019/06/19 12:00 ~ 2019/06/21 12:00 (가격입찰도 동일)
*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며, 제안서는 가급적 마감 전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고, PDF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제안서 1식(평가관련 증빙자료 포함)
ㅇ 기타서류
-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시스템에서 확인가능)
-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부(시스템에서 확인가능)
* 「국가계약법시행규칙」제44조 제1항 제6의3호 입찰무효 사항인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 확인용
- 입찰참가자격상의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시스템에서 확인가능)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의 경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 사실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신용평가등급확인서
※ 제출하여야 하는 서류는 가급적 공고일 이후에 출력한 서류로 제출하시고, 계약담당공무원이 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한 서류는 제출할 필요가 없으며, 당해 서류의 최신화 여부, 정상등록 여부 등을 직접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문의사항 :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042-724-6414, 6118, 6134)
※ 가격투찰 시 첨부파일 등록으로 제안서를 제출하는 것이 아님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유의사항
ㅇ 본 건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제출기한 내에 가격입찰서와 제안서의 제출이 완료되어야만 입찰이 유효합니다.
ㅇ 제안서 제출화면에서의 “임시저장”은 최종제출이 아니며, “최종제출 완료하기” 버튼으로 최종적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ㅇ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ㅇ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고 최종적으로 정상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협상은 기술능력평가(80%) 점수와 입찰가격평가(20%) 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으로 합니다. 다만,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제출된 서류(제안서 포함)가 부정 또는 허위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결정에서 제외됩니다.
㉰ 기타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합니다.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 유의서(기획재정부 계약예규)」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기타사항
본 입찰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조의2(예정가격의 비치) 제2항에 따라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습니다.
㉯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청탁방지담당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공정조달관리팀(070-4056-7490) 및 조달청 홈페이지(www. pps.go.kr → 참여ㆍ민원→조달신문고→진정?건의)를 통하여 신고 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11. 관련 문의사항
㉮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입찰안내서, 입찰서류 제출 : 부산지방조달청 자재구매과 윤태영(070-4056-6545)
㉰ 규격(제안)관련 : 영상물등급위원회 경영기획부 기획전략팀 김한슬(051-990-7219)
㉱ 계약 진행 : 영상물등급위원회 경영지원부 박경미(051-990-7212)
 
 
2019. 06. 11.
 
 
 
영상물등급위원회 위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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